스마트스토어 기본 꿀팁

[네이버 쇼핑]을 어느정도 분석 끝난 후, 나아가아햘 방향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로직 분석]

인사이트 작성일 : 05-02 07:22:57 조회수 : 2063

네이버 쇼핑을 어느정도 분석이 끝났으면, 채널을 넓혀나가야 한다.

  • 쿠팡
  • 네이버 블로그
  • 네이버 지식인
  • 네이버 카페
  • 인스타그램

여기서 [네이버 블로그]를 공부해보자.

어떤 분야든, 모방과 분석에서 시작된다고 본다.

경쟁도가 심한 키워드에서 마케팅한 블로그의 공통점을 찾아보는게 우선이다.

[강남코성형]을 키워드로 정한 이유?

=> 성형중에서 가격이 높은 부위가 "코"임, 그리고 성형외과가 경쟁이 치열해서 너도나도 병원에서 마케팅 하려고 함

=> 병원에서 자본이 많기 때문에 마케팅시 돈을 실행사/대행사에 많이 줄 수 있어서 경쟁이 치열..

[강남코성형 통합검색 PC]

[공통점]



- 제목과 본문의 [키워드]가 들어가 있다.

(제목에도 강남코성형, 본문에도 강남코성형이 있음)


- 강남 + 코성형 으로 합성어로 처리되지만, 순서는 중요하다.

(코성형 + 강남은 인정하지 않는다.)
















- 날짜는 최근 6개월 이내이고 최신 등록일 일수록 가중치가 높다.




- 이미지와 글을 섞어서 넣는다.

1. 이미지

2. 글

3. 이미지

4. 글



- 전문성

(코성형이면 코성형과 관련된 글만 집중적으로 올리는 전문 블로거)


[참고 문헌]

1. https://bizwatech.com/naver-top-ranked-blog/





좋아요 수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