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소개

★ 최상급 네이버 프리미엄 국내 / 해외 / 비실명 아이디 / 준최7아이디 ★

IDGET 작성일 : 12-21 22:34:28 조회수 : 483

★ 최상급 네이버 프리미엄 국내 / 해외 / 비실명 아이디 / 준최7아이디 ★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이용시 주의사항

○ 카카오톡 :   skb7
○ 텔레그램 : @jonemax




지식인, 블로그, 카페, 밴드 등 모두 사용이 가능한 N사 아이디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명인증이 필요한 콘텐츠의 경우 가입이 제한되거나 이용이 이용이 어렵습니다.
네이버 콘텐츠를 위해서 아이디를 생성하고 있으며, 실명인증을 제외한 모든 콘텐츠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 해당아이디를 만들기 위해선 프로그램으로 생성이 아닌 수작업으로 인한 생성만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일 판매가능한 수량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모두 판매가 될 경우 판매가 어렵습니다.
채팅으로 문의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서 다른곳에서 구매하여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아이디를 이용하신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판매 사이트의 경우 저희와 같이 협력업체이거나 제휴인 웹 사이트가 아닙니다. 해당 웹사이트에서 아이디를 구매하시어 제대로 이용을 하지 못하시더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판매를 하는 아이디는 원인을 알 수 없는 빈공간 보호조치 또는 대량생성으로 인하여 아이디를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가 많고 또 설상 된다 하더라도 금방 정지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되지 않는 아이디를 가지고 저희는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마케터분이 있기 때문에 저희도 꾸준히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실명인증아이디 or 번개장터아이디 or 중고나라아이디 or 당근마켓아이디 이는 모두 실명인증아이디만 가능하기때문에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별도로 문의를 주시더라도 취급을 하지 않으며 이는 보통 해킹아이디 또는 다른 사람의 명의를 도용한 아이디입니다. 이를 이용하시다 적발이 되실 경우 아이디에 대한 불이익이 생기실 수 있으며, 민·형사상 책임을 지실 수 있습니다.
판매후 아이디를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허나 패스워드 변경은 권장드립니다.
아이디는 관리에 따라서 반영구적사용이 가능합니다. 허나 아이디의 관리가 미흡하거나 유동아이피등을 사용하실경우 아이디의 수명은 단축되거나 사용이 불가해질 수 있습니다. 관리가 미흡했을경우 A/S는 보장되지 않습니다.
단기용 또는 쪽지용 해당 아이디는 별도로 없습니다. 비활성화아이디를 구매하셔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주의사항
비실명 비활성화ID는 블로그 글 작성시 휴면상태를 해지하지 않았기 때문에 글의 노출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 됩니다. 블로그도 별도의 작업을 하실경우 이용이 가능하나 휴면상태를 해지하시다 대량생성이 되었을경우 별도의 A/S를 도와드리지 않습니다. 블로그를 제외한 다른 지식인이나 카페 밴드등에 적합한 아이디라고 보시면 좋습니다.
비실명 활성화ID는 지식인, 블로그, 카페, 밴드 등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실명인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블로그 글 작성시 72시간 ( 네이버에서 1월 24일 이후 활성화 블로그에 대한 제한 )이내에 뷰탭 블로그에 관련도순에 글이 노출됩니다. 블로그 별도의 작업을 하시기에 유리하며 블랙키워드와 같은 작업을 할 때 용이합니다. 블로그를 같이 이용하실 예정이시라면 활성화ID를 이용하시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 단 블랙키워드 작업시 블로그 품질이 떨어지거나 아이디 이용이 정지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실명인증이 된 아이디는 절대 취급하지 않습니다. 또 중고나라, 당근마켓, 번개장터와 같은 실명인증이 필요한 아이디는 취급을 하지 않습니다.
최초 다른 웹사이트의 아이디들을 제작하였으나 지금은 N사만 아이디를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다른 웹사이트는 일체 생성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이트의 아이디가 필요하신경우 다른 업체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신규 생성한 아이디를 판매하는 업체이지 해킹을 하는 업체가 아닙니다. 해킹문의를 하실경우 바로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판매 후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해킹의 위험은 없으나, 패스워드는 변경을 권장하며, 이후 분실될 경우 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아이디 개수에 따른 할인은 적용되어 있습니다. 개수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이후 할인은 적용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아이디 이용시 고정VPN 또는 모바일테더링을 이용한 아이피 관리를 꾸준히 해주셔야 하며, 구매하신 후 아이디 관리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실명인증 아이디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타인의 아이디 해킹과 같은 불법적인 행위는 일절 하지 않으며 문의하실 경우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비실명 아이디이기 때문에 실명인증을 필요로 하는 일부 카페(중고나라)나 게임과 같은 내부콘텐츠는 이용하실 수 없으며, 별도의 실명인증은 불가합니다. 아이디에 필요한 번호 재인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작업시 주의사항

한 아이디당 한개의 고정아이피를 사용하시는게 아이디관리에는 가장 좋습니다. 특히 블로그 작업을 지속하신다면 적합합니다.
아이피업체를 이용하시게 된다면 반드시 프록시고정IP 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유동아이피를 사용하게 될 경우 아이피관리 및 아이디관리가 되지 않은 사항이기 때문에 A/S 에 해당이 되지 않습니다.
네이버 또는 구글에서 ‘고정프록시’ 라고 검색하셔도 많은 업체가 나옵니다. 추천하는 특정 업체는 없기 때문에 가격비교 후 구매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기록 삭제는 이용하시는 익스플로러 또는 크롬 · 파이어폭스 등 아이디를 변경하시기 전에 계속해서 삭제해주셔야 합니다.
변경된 아이피는 네이버에 ‘내아이피’ 검색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테더링을 통한 관리
고정아이피 금액이 부담스러울 경우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고정아이피보다는 떨어지지만 지속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USB를 통한 모바일테더링 방식이기 때문에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데이터케이블이 필요로 합니다.
모바일기기는 핫스팟모드 또는 테더링을 켜신 후 접근방식을 Wi-Fi 가 아닌 또는 사용으로 접근을 허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또는 노트북에 연결되어 있는 이더넷을 해지 한 후 USB 를 컴퓨터 또는 노트북에 연결합니다. [연결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아래 이미지 참고]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 판매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 구매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 팝니다
네이버 비실명 계정 판매
네이버 비실명 계정 구매
네이버 비실명 계정 팝니다
네이버 비실명 ID 판매
네이버 비실명 ID 구매
네이버 비실명 ID 팝니다
N사 비실명 아이디 판매
N사 비실명 아이디 구매
N사 비실명 아이디 팝니다
N사 비실명 계정 판매
N사 비실명 계정 구매
N사 비실명 계정 팝니다
N사 비실명 ID 판매
N사 비실명 ID 구매
N사 비실명 ID 팝니다
네이버 아이디 판매
네이버 아이디 구매
네이버 아이디 팝니다

좋아요 수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