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 상품 전문 업체 다양한 마케팅과 N쇼핑 순위상승 슬롯
꼭 고효율의 타수가 좋은걸까요?
상품 방문자가 늘어나면 결국 생기는 "오버플 현상"
이 현상을 알고 공격하는 경쟁 업체?!
단일 상품은 복합지수로 방문지수,리뷰지수,구매지수등
결국 "다양한 지수"가 모두 중요합니다!
꼭 많이 찍히는 트래픽이 좋은것만은 아닙니다.
경쟁구도에서 계속되는 오버플은 현상은
결국 "저품질" 위험에서 벗어날수없습니다.
원부 상품과 단일 상품의 판매량 차이
과연 얼마나 날까요?!
같은 1p 상단 단일상품과 원부상품
판매량차이는 5배이상?!
순위도 중요하지만 다양한 마케팅 방식과 플랜이 더 중요합니다.
결국 클릭수보다 중요한거는 "내 상품의 이해도" 설득시킬수있는 "상세페이지 내용"
그리고 적당한 "노출 가능한 순위" 꼼꼼한 구매자일수록 재구매확률은 높아지고
결국 충성고객은 내용과 서비스에서 부터 나옵니다.
가장 적합한 유효 클릭과 다양한 마케팅 방식을 진행해드립니다.
※ 마케팅 문의는 현재 진행중인 상품이 많음으로 거절될수있습니다.
최적화된 N쇼핑 트래픽
N쇼핑 15타 슬롯 = 3만원
가구매 = 1건당 3,000원
※ 15타인데 왜 비싸냐구요?!
영업비밀로 다 말해드릴순없지만
결국 검색에는 "클릭지수"만 중요한게 아닙니다.
https://open.kakao.com/o/smjE7vB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