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행&대행사/위탁

핫딜 리뷰 이메일 N쇼핑 상위노출 마케팅

realad 작성일 : 02-17 10:32:18 조회수 : 1066

안녕하세요. 

현재 운영 중인 판매제품에 관하여 제안 드릴 사항이 있어 메일드립니다.

온라인 판매몰을 운영하다보면 판매중인 상품의 구매가 일어나지 않는다거나, 상품 리뷰가 적다거나 혹은 상위페이지 진입 장벽이 높아 제품 노출이 안되는 점 등.. 많은 고민과 어려움이 있습니다. 

온라인 판매몰을 운영하다보면 대부분 겪는 고민들입니다. 



우선 저희가 진행하는 비용투자대비 가장 효율 적인 마케팅을 간략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딜 마케팅-> 대형 카페(ex. 뽐뿌, 몰스)들에 사장님 상품을 업로드하는 마케팅으로써 효율은 매출대비 광고비가 평균 3% 정도에 다다를 정도로 효과가 뛰어납니다.


2. 리뷰 마케팅 -> 쇼핑 리뷰와 인기도 작업을 통해 구매율을 상승 시킴과 동시에, 순위상승의 효과도 있는 필수적인 마케팅입니다.


3. 이메일 마케팅 -> 해당 상품을 유통할 수 있는 다수의 도소매 업체들에게 제안서를 넣는 방식입니다.


4. N쇼핑상위노출 마케팅 -> 쇼핑 상위노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조회수를 임의적으로 늘리는 마케팅입니다.






각 업체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이 가능하며, 무료상담도 진행하고 있으니 카톡이나 전화로 언제든 편하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단순한 마케팅이나 상담이 아닌 쇼핑몰 성장의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귀한 시간 내어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최한결 / 010 9409 9995






대표자 - 박미란 소재지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59 H.P : 010-2150-4424

좋아요 수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