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행&대행사/위탁

블로그 최적화 노출의 진실 쇼핑몰, 자영업자를 위한 강의를 해 드립니다

sang2 작성일 : 04-09 20:02:42 조회수 : 755

김상혁

강사 이력

- 現) 바이럴 블로그 광고 실행사 대표
- 現) 블로그 최적화노출 작업 키워드 5,000 키워드 이상
- 現) 바이럴 마케팅 및 퍼포먼스 마케팅 컨설팅
- 現) 플랜트 브랜드 "정화하다" 대표
( 광고대행사 및 중견기업, 스타트업, 자영업자, 프리랜서 바이럴 광고 실행업무)

- 온라인 모바일 대리점 퍼포먼스 마케팅 (3년)
- 국내 스타트업 마케팅 근무 (2년)

연락처: 010-2988-5866 
---------------------------------------------------------------------------------------------------------


블로그 최적화 노출 마케팅의 장점

기존의 클릭 광고(CPC)와 다르게 콘텐츠를 담고 있습니다.
체험단과 단순 리뷰가 해결하지 못하는 최적화 노출로 인해 클릭 광고를 대체합니다.
클릭 광고의 단가는 입찰 방식으로 비용이 굉장히 높지만 블로그 최적화 노출은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클릭 광고는 1개의 키워드 당 비용이 각각 청구되지만, 블로그 최적화 노출은
여러 키워드를 비용적인 부담 없이 노출이 가능합니다.
콘텐츠의 내용을 직접 작성하여, 구매 전환율을 한층 높일 수 있으며
키워드의 클릭양, 검색유입, 링크 이동, 등 데이터수집을 활용하여 추후 조정이 가능합니다.


블로그 최적화 노출 마케팅 실제 사례

(유튜버 신사임당님으로 인해 요즘 오픈마켓 창업이 유행입니다.)
마케팅을 해드렸던 초록색 오픈마켓 사장님께서는 요즘 떠오르는 워터픽을 "위탁판매" 하시는 분입니다.
쇼핑몰을 만들고 첫 달부터 블로그 최적화 노출로 구매전환을 만드시고,
순위도 꾸준히 오르고 계시며 수익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상품의 수가 늘어나고 최적화 노출 키워드도 늘어나면서 계속 순수익과 매출이 오르고 있습니다.

- 노출한 키워드 :
워터픽 / 구강세정기/ 워터픽구강세정기 / 셀프치석제거 , 등
키워드 실행 월 9~2만정도의 검색량


그리고

부동산, 병원, 법률, 맛집, 뷰티(미용), 운동관련,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금융 등 정말 여러 분야의 키워드를 노출하였습니다.




오픈마켓(쇼핑몰), 자영업자, 마케터분들께 여쭤봅니다. (무엇을 배우나요?)


" 광고대행사를 이용해 블로그 최적화 노출, 언론보도(유가기사), 카페침투(맘카페), 동영상 최적화 노출, 연관검색어 등
광고를 맡기고 만족을 하셨나요?, 업체별로 비용이 천차만별이 아니었던가요? 마케팅이 필요하다고 느끼지만 비용이 부담스럽지 않았나요? "

- 바이럴마케팅의 전부를 가르쳐 드립니다. 당연히 블로그 최적화 노출이 핵심 강의이며 강의가 끝난 뒤 반드시 일주일 안에
자신이 후보로 뒀던 키워드중 여럿을 최적화 노출할 수 있게 만들어 드립니다.


" 모두가 말합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중요합니다 라고요, 블로그 마케팅은 어떻게 콘텐츠를 만들어야 전환율이 올라가는 걸까요? "

- 전환율이 올라가는 콘텐츠를 만들며,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콘텐츠를 작성합니다. 당연히 알고리즘(로직)의 알맞은 글쓰는 방법도 기본 강의로 함께 합니다.



" 블로그 지수가 높여 준다는 강의 많이 봤습니다. 그렇지만 C랭크(파워)블로그 되는 방법은 알려주지 않는 강의, C랭크 블로그가 된다면 더 많은 키워드와 더 많은 곳에 노출할 수 있습니다. "

- C랭크 블로그 만드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C랭크에 적합하지 않은 블로그를 가지고 계시다면 솔직하게 말씀드립니다.
준C랭크, 지수가 좋은 최적화블로그, 작업용 지수가 좋은 준최적화 블로그 전부 솔직 담백하게 풀어드리겠습니다/
(당장 실무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강의입니다. 돌려서 말하는 강의, 실무에 사용할 수 없는 강의, 희망을 주는 강의가 아닙니다.)


" 자신의 블로그는 준최적화, 최적화인지 알고 계시나요? , 블로그가 없다고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

-최적화 블로그를 찾고 함께 일하는 방식(휴먼 최적화블로그, 작업블), 최적화 블로그인지 테스트 하는 방법, 저품질 예방
(카더라X)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한 저품질 예방방법




수업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어디서도 알려주지 않는 강의인지라 수업이 끝난 후에도 지속적으로
피드백을 해드립니다.

강의자료를 제공합니다.


-----------------------------------------------------------------------------------------------------

수업대상

오픈마켓(쇼핑몰) , 또는 자사몰을 운영하시는 대표님

"자신의 상품이 포털 (뷰, PC 탭 )에서 검색히 블로그(모바일 높은 순위)에서 노출되기 바라는 대표님"
"퍼포먼스마케팅의 대해 예산적 부담 또는 콘텐츠 제작의 한계를 느끼시는 대표님"


스타트업, 기업에서 마케팅 업무를 담당하고 계시는 마케터님

" 마케팅 예산이 부족하여 당장의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을 해야하는 스타트업"
" 퍼포먼스마케팅의 한계를 느끼고 정확한 타겟팅을 원하는 기업의 마케터님"


자영업자 대표님

" 하나의 점포를 운영하시거나, 여러 점포를 운영하면서 지역 + 맛집, 지역 + 뷰티 , 지역 + 차량등
정확하게 지역내의 검색양을 파악하고 노출을 원하시는 대표님"


노출이 잘되는 파워 블로거가 되고 싶은 개인

" 안정권의 구독자 수, 또는 책을 출판하신 여행블로거분은 대부분 블로그를 첫번째로 시작하였고
블로그를 기반으로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확장 하였습니다.


https://kmong.com/gig/202155

좋아요 수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