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네이버아이디 판매 구매문의 | 홍보마켓팅의 기본은 아이디입니다.

IDGET 작성일 : 05-15 16:41:29 조회수 : 190
네이버아이디 판매 구매문의 | 홍보마켓팅의 기본은 아이디입니다.
   
   모든아이디는 따끈한 NF입니다. 재사용 중복없습니다.
   국생 / 해생 / 지식인 / 카페대행 / 카페작업 / 댓글 메일 쪽지 밴드용으로 적합
   애드서포트 서이추 밴드작업 밴드생성 카페글작업 블로그 활성화공장
   


○ 카카오톡 : skb7
○ 텔레그램 : @jonemax





【NAVER ID】네이버 비실명아이디 전문 생성실행사 - 프리미엄 비실명 계정
   국생 / 해생 / 지식인 / 카페대행 / 카페작업 / 댓글 메일 쪽지 밴드용으로 적합
   애드서포트 서이추 밴드작업 밴드생성 카페글작업 블로그 활성화공장
   
   【NAVER ID】네이버 아이디판매 K 생성실행사 - 프리미엄 비실명 계정

네이버 비실명 맛집 실행나 애드콜 아이디전문점 품질최고 고품격 수작언 다용도 지식인 모바일 
테더링 밴드 카페 SNS연동 블로그 장기용작업 이슈해결 최적화작업 투자용블로그작업
네이버 아이디 판매 비실명 계정 전문 기업

【NAVER ID】네이버 비실명아이디 전문 생성실행사 - 프리미엄 비실명 계정
   국생 / 해생 / 지식인 / 카페대행 / 카페작업 / 댓글 메일 쪽지 밴드용으로 적합

    A/S 대량생성 1달

애드콜 에서는 네이버 블로그, 카페, 지식인, 메일, 쪽지, 덧글 등등 네이버에서 실명인증을 요구하는 서비스 제외한 모든 서비스가 이용이 가능한 국내 최대 공룡 포털 ‘NAVER’ 의 비실명 ID 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해킹(실명) 계정은 일절 취급하지 않습니다. ( 카페의 경우에는 카페설정에 따라 실명인증을 요구하는 카페가 있습니다. 이런 실명을 요구하는 카페의 경우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물론 비실명 아이디의 가입을 허용하는 카페는 문제 없이 가입과 글쓰기 같은 활동이 가능합니다. )

비실명 아이디 생성시 네이버에서 제재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생성하는 것이 아닌 직원이 직접 수기로 생성하고 있기 때문에 대량생성에 의한 아이디 보호조치는 1% 미만이며, 생성의 문제가 발생이 되어 대량생성 보호조치에 걸린 아이디는 기한 없이 A/S 가능합니다 ( 10년이 지나도 가능합니다! 단, 광고용도로 계정을 사용하면서 네이버 정책위반 또는 신고로 인한 스팸 보호조치는 A/S 대상이 아닙니다. )

대량생성에 의한 보호조치가 산발적으로 발생이 되는 네이버 아이디 판매 업체의 ID는 기본적인 생성 프로세스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네이버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특정하게 언제고 대량생성으로 블럭 될 수 있는 ID로 이런 문제가 많은 타업체에서 구매 후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 저희 애드콜 에 문의하셔도 저희가 해드릴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이런 불량률은 여러 업체에서 한두번만 구매해보아도 파악이 가능한 부분이며, 확실하게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는 저희 애드콜 에서 네이버 아이디 구매를 강력히 권장드립니다.

포털에 떠도는 마케팅 프로그램 사용을 통해 계정의 보호조치가 되는 경우 (셀레니움 방식, 시크릿 모드, 가상키입력 등등) 네이버가 프로그램에서의 로그인과 프로그램을 이용한 서비스 이용패턴을 감지하여 블럭이 되는 경우 도움을 드릴수가 없습니다.

애드콜 에서는 네이버 비실명 영구 아이디 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별도로 타포털이나 실명 서비스에 대한 인증을 대행해주는 일은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모든 실명인증을 통한 가입, 판매 아이디는 해킹이라고 할 수 있으며 애드콜 에서는 이러한 불법적인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불법적인 해킹을 통해 만들어지는 계정은 민/형사상 법적 문제가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애드콜 에 해킹관련 문의를 하는 경우 메신저 차단이 되실 수 있으니 이점 유의바랍니다.

애드콜 에서는 판매된 비실명 아이디를 이중으로 판매한다거나 다른 사람에게 판매한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를 회수해가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 회수할 시간에 하나를 더 만들어 판매하는 것이 모든 부분에서 애드콜 에게 이득이됩니다. 이런 부분은 걱정하지 말고 구매 및 사용하시면 되십니다. )

네이버 아이디의 수명은 광고용도로 사용하면서 네이버 정책위반 또는 신고되어 제재 되지 않는 이상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아이디입니다. 네이버는 기본적으로 하나의 환경에서 한 사람이 여러 계정을 로그인하고 광고를 통해 포털에서 검색되어지는 결과에 대한 조작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서비스 섹션별로 상위노출에 대한 작업 로직이 존재하며, 한곳의 환경에서 다수의 아이디를 이용해 작업되어지는 것에 대한 필터링이 되지 않도록 작업하는 방법들은 사용하시는 고객님들 마다 노하우가 있고 기술이 있습니다. 아이디 사용관리에 대한 미흡으로 발생되는 보호조치의 경우 A/S 가 어렵다는 점 유의바랍니다.


----------

모든 아이디의 사용은 1대1 방식의 로그인을 권장드립니다.

아이디 1 : 

아이피 1 의 일대일 방식의 3사 통신사 회선 고정IP 를 사용하는 것이 장기간 블로그 육성 및 사용에 적합하십니다.

프록시 형태의 IP사용은 네이버에서 감지 할 수 있으며, 프록시는 스팸작업을 적합하기 때문에 장기간 네이버 계정을 사용원하신다면 vpn 방식의 국내 3대 통신사( KT, LG, SKT 등등 ) 의 아이피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유동VPN 또한 스팸 작업을 하기 적합하며, 아이디의 장기적 사용에는 적합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 인터넷 사용기록 (쿠키, 캐시) 등 삭제가 번거롭다고 하여 브라우저에서 제공되는 시크릿모드를 통한 아이디 사용은 단기적으로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장기적인 사용시에는 문제가 될 소지가 있기 때문에 시크릿모드의 사용은 단기 스팸 작업하시는 분들만 사용하는것을 권장드립니다.

휴대폰 핫스팟 & 테더링 또한 유동IP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사용으로는 다른 국내 유료 IP업체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보다 비교적 가장 안전한 IP라고 할 수 있지만 계정의 장기적 육성 및 사용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점 유념하시어 사용하고자 하는 용도와 서비스, 작업방식에 맞게 아이피 사용을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네이버비실명아이디 판매
네이버비실명아이디 구매
비실명아이디 무한 생성
비실명아이디 만드는 법
네이버비실명 계정
네이버아이디 구매
네이버비실명아이디 만드는 법
네이버비실명아이디 만들기
네이버비실명
네이버아이디
네이버아이디 
네이버아이디 판매

네이버비실명아이디 판매
네이버비실명아이디 구매
비실명아이디 무한 생성
비실명아이디 만드는 법
네이버비실명 계정
네이버아이디 구매
네이버비실명아이디 만드는 법
네이버비실명아이디 만들기
네이버비실명
네이버아이디
네이버아이디 
네이버아이디 판매

네이버 아이디 팝니다
네이버 비실명 계정 판매
N사 비실명 계정 판매
N사 비실명 아이디 판매
N사 비실명 아이디 팝니다
N사 비실명 계정 구매
N사 비실명 아이디 구매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 판매
네이버 비실명 ID 팝니다
네이버 아이디 판매
네이버 비실명 ID 구매
네이버 아이디 구매
N사 비실명 ID 구매
N사 비실명 ID 판매
네이버 비실명 계정 구매
N사 비실명 계정 팝니다
네이버 비실명 ID 판매
N사 비실명 ID 팝니다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 구매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 팝니다
네이버 비실명 계정 팝니다

최고급 하이 퀄리티 마케팅 전용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

국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네이버 ID 전문 기업
좋아요 수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