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 생성 전문점 국내 해외

IDGET 작성일 : 01-04 18:29:18 조회수 : 259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 생성 전문점 국내 해외용
국내최대 웹포털인 네이버는 광고효과가 탁월하기때문에
홍보효율성이 좋습니다.

★  카카오톡 skb7

 텔레그램  jonemax





국내 최대 웹 포털인 네이버는 월간 활성 사용자가 5천만 명 이상인 대표적인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네이버는 최근 비실명 아이디 생성 전문점의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이용자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매출을 늘리기 위함이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네이버는 최근 비실명ID 전문점의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이용자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매출을 늘리기 위함입니다. 새 매장에서는 기존처럼 실명과 주소를 파는 대신 개인 맞춤형 추천 상품을 판매하기 때문이다. 맞춤형 추천은 온라인 설문조사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수집된 사용자 행동과 선호도를 기반으로 할 것입니다.

네이버 고객은 이제 개인 정보나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는 고유한 ID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새 매장에서는 기존처럼 실명과 주소를 파는 대신 개인 맞춤형 추천 상품을 판매하기 때문이다. 맞춤형 권장 사항은 온라인 설문 조사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해 수집된 사용자 행동 및 선호도를 기반으로 합니다. 또 네이버는 이 기술에 대한 특허를 내고 다양한 유형의 고객들을 위해 미리 정의된 프로필을 만들 계획이다.--네이버는 매출을 늘리기 위해 매장의 서비스를 홍보하는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계획이다. 회사는 마케팅 예산을 사용하여 Facebook, Twitter 및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대상 인구 통계에 도달할 것입니다. 또한 전국 주요 도시의 쇼핑몰 및 기타 소매점에서 대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네이버는 이러한 전략을 통해 잠재 고객에게 다가가고 새로운 서비스 제공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네이버의 실명 아이디 생성 전문점은 사용자가 정부의 개인 정보 제한을 우회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입니다. . 이 맞춤형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개인은 더 이상 온라인 구매 시 실명이나 주소를 제공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온라인 구매를 하거나 온라인 양식을 작성할 때 고유한 습관과 선호도를 반영하는 맞춤형 프로필을 제공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 수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