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핑거돔 권똘 콕링!

nlt19 작성일 : 09-14 16:16:52 조회수 : 404

진짜 커플링  콕링!

콕링이란
?  
남성 성기에 장착하는 링으로성기에 끼우는 '반지' 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핑거돔
핑거돔 발기가 빨리 풀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주로 사용됩니다음경 자체에 씌우는 콕링이 있는가 하면귀두에 씌우는


  콕링도 있다최근에는 남성 발기력 유지에 여성의 클리 자극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기능성 링이 많다.
콕링의 원리
남성이 발기하는 것은 남성 성기로 혈액이 집중되어 성기가 부풀어 오르는 것입니다.
 
 성기 근육이 긴장하면서 주변의 혈액을 막아 발기가 되는 것. 섹스 시 남성의 성기가 여성 질 내 삽입되면서 자극에 계속해서 발기가 이어지는 것이고 자극이 없거나 약해 근육이 풀리면 발기 역시 풀리게 됩니다. 그래서 용품 콕링을 사용해서 발기 근육이 약해지더라도 혈류 흐름을 차단해 발기력이 지속해서 유지될 수 있도록 만듭니다

콕링의 장단점

남성 성기 밑 부분에 꽉 끼는 고리를 끼우는 것으로 혈액이 차단되어 발기력이 약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원활한 섹스를 위해 필요하다면  콕링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누구도 조루가 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발기력이 약해지면남성의 자신감도  하락합니다콕링으로 남성 발기력을 유지하게 시켜 자신감을 키울 수 있습니다. 최근 유통되는 콕링은 단순히 링의 역할만 하기보다는 진동링이나 여성의 성기를 자극하는 기능성 링이 나와 서로의 성감대를 더욱더 자극하는 용품으로도 활용되고 있습니다.

콕링의  조상님   
낙타눈썹은 가죽끈 주변으로 낙타눈썹과도 같은 얇은 모조털이 질 주변을 간지럽게 자극한다고 해서 , 성인용품점에서 불티나게 팔렸던 제품이다. 지금도 간혹 '낙타눈썹.. 있어요?'하며 상품문의를 하는 분들이 있다. 하지만, 낙타눈썹은 모조털이 여성의 질에 들어가서 질염을 유발하기도 ..그리고 일부  귀두에만 끼우는 콕링의 경우 삽입시 빠져버려서 질에 들어 가버리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비추!  또한 콕링은 인위적으로 혈액 공급을 차단했으므로 , 안전한 사용을 위해  콕링을 30분 이상 사용하지 말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대 기술력의 수해자!
  안전하게 남성 발기력 유지 + 여성의 성감 자극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기성 콕링이 많습니다!
커플들에게 필요한 진짜 커플링 콕링 !

https://nlt19.com

좋아요 수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