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모집&신청

체험단 모집 대행사에게 비싸게 하지 말고 직접 모집하세요

광고책임자 작성일 : 06-27 18:36:17 조회수 : 255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1. 서비스 소개
# 소비자 구매심리를 자극하는 실계정 구매후기!#

#100% 실 구매자로만 진행하여 어뷰징 발생 제로!! #

#모든 오프라인매장/스토어/쇼핑몰/오픈마켓 진행가능!#


최적화 솔루션 전문 기업 제이투엠의 독자적인 방법으로 성공적인 마케팅을 도와드립니다!

소비자의 구매심리를 이끌어내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상품의 활성화!

소비자가 똑같은 상품을 검색했을때 구매후기가 없고 판매이력이 없는 스토어 보다 긍정적인 구매후기가 있고 판매건수가 있는곳을 더 신뢰를 합니다!

때문에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주고 구매심리를 자극해 구매전환으로 이루어 매출로 이어질수있게 합니다.

또한 체험단을 통해 판매점수+리뷰점수+클릭 점수를 받을수 있어 쇼핑 내 순위에도 반영되어 매출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 스토어(쇼핑몰) 스찜/소식받기/상찜/공유 상품 ]

* 실제사용자들이 찜, 공유,

- 작업 특화, 불가 업종 ( 예: 병원 블로그 전문, 도박 등 사행성 업종 작업불가)

[ 오프라인 매장 영수증리뷰/블로그포스팅 상품 ]

-------------------------------------------------------



■마케팅 상품 구성■

■STANDARD : 체험단 (1개월 라이센스) 33,000원(부가세포함)
1개월동안 인원수,횟수 제한없이 무제한으로 체험단 직접 모집!

■ DELUXE : 체험단 (3개월 라이센스) 55,000원(부가세포함)
3개월동안 인원수,횟수 제한없이 무제한으로 체험단 직접 모집!

■PREMIUM : 체험단 (6개월 라이센스) 99,000원(부가세포함)
6개월동안 인원수,횟수 제한없이 무제한으로 체험단 직접 모집!



-----------------------------------------------------------------------



#쇼핑 키워드에서 검색 후 구매를 하여 최적화 트래픽이 되어 쇼핑 순위에도 반영!

#키워드별로 후기가 쌓이고 상품페이지 내에 구매후기를 통해 소비자 구매심리 극대화!

# 방문형 체험단으로 포털 지도내 영수증 리뷰를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포털 지도 순위점수에도 반영하여 매출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빠른 진행으로 빠른 효과!

#블로그 후기 진행시 공정위 문구는 추가 됩니다.

#블로그, 인스타는 체험단을 선정하여 리스트를 제공하며 선정된 리뷰어로만 진행!

#스토어에서 물건을 직접 구매하여 체험을 진행 후 제품 사용 구매평(상세 후기)를 등록

#인스타그램 후기 진행시 콘텐츠 내 유료광고/광고 포함 문구는 추가 됩니다.

-----------------------------------------------------------------

[ 자주 묻는질문(FAQ) ]

Q : 어뷰징이 없는 구매평은 어떤것인가요?

A : 작업계정으로 진행하는것이 아니라 실제 구매 리뷰어들을 섭외하여 100% 실구매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어뷰징에 걸릴 위험이 없습니다!


Q : 이제 막 스토어를 시작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 초창기 스토어의 경우에는 판매건,구매후기 등이 턱없이 부족하여 구매전환율이 낮고 쇼핑 검색 순위에도 최적화 노출이 어렵기 때문에 이런 데이터들을 최적화 하면서 상품 지수를 관리해 구매전환율이 높아질수 있게 해야합니다.

Q : 소비자들의 구매 심리는 뭘까요?

A : 지금 생각 해보세요. 내가 쇼핑을 할때 무조건 보는건 무엇인지 무엇을 보고 구매를 결정하는지.

대부분 소비자들은 똑같은 상품이라도 쇼핑몰 구매평, 쇼핑몰 제품후기, 쇼핑몰 리뷰, 쇼핑몰 평가, 찜 수량이 많은 곳이 더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신뢰를 주기 때문에 구매를 합니다.

Q : 마케팅 가격이 왜이렇게 싼가요?

A : 실행사로써 직접 마케팅을 실행하기 때문에 타사에 비해 가격이 저렴합니다.


-----------------------------------------------------

[ 수정 및 환불 관련 안내사항 ]

1. 진행전 구매취소시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

2. 진행이 완료된 마케팅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오픈카톡 문의 : https://open.kakao.com/o/siTIccsf


#체험단모집 #체험단 #방문형체험단 #배송형체험단 #기자단
좋아요 수 :       0